인천 광역시 키즈카페 <죠슈아트리> 막 걷기 시작하고 호기심이 많아지는 시기에 아이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맛있는 음식도 같이 즐기는 소확행을 누려보세요! 아이와 함께 힘들게 외출 준비를 하고 찾아갔지만 허탕 치고 다시 돌아오게 되는 경우 종종 있으실 거에요. 키즈카페는 아이의 연령별, 성장 단계별 컨셉에 따라 놀 수 있는 곳이 다릅니다. 3세 미만의 아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죠슈아트리 이번 다이치로드에서는 곳곳에 아이를 배려한 카페의 세심함이 느껴지는 키즈카페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전경사진

아이들이 노는 모습이 한 눈에 보이는 외부에서 본 전경사진입니다. 아이들이 뛰어 놀아도 찾아다니지 않아도되어 안심이네요.  똑똑똑! 죠슈아트리에는 아기들만을 위한 전용문이 있어요. 이런 차별점이 소소한 재미포인트! 
유모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발렛파킹은 안돼요^^ 입장료 및 시간
아이들은 2시간에 만원의 이용료로 입장할 수 있구요. 어른 입장시 음료나 식사중 1인 1메뉴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음료와 메인식사를 동시에 주문하시면 놀이시간이 30분 연장되신다는 것 참고해주세요~! (1세트당 1명의 아이기준이며, 병/키즈음료는 제외입니다) 내부사진
 아이들이 신발을 앉아서 신을 수 있도록 준비된 꼬꼬마의자가 있어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화장실 내부입니다. (어른들은 상가 내부의 외부 화장실을 사용해요). 
어린아이들의 기저귀를 교체할 수 있는 공간과 수유하는 엄마들을 위해 작지만 편안한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요. 
코르크소재로 만든 친환경 소재의 매트와 동굴이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원목으로 만든 기차 장난감이 있는 바닥은 종이로 만든 친환경 매트라서 상시로 갈아주며 관리해요.
 벽 안쪽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보호자는 위생을 위해 반드시 양말을 착용해야해요!


내부로 들어가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예쁜 옷들과 장난감이 가득~! 편백나무칩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크레인과 함께 놀아요.
 볼풀장은 항상 볼풀 다 빼고! 청소기 돌리고~ 볼풀 하나하나 닦아서 넣어요. 철저한 위생관리는 필수! 
2층에 마련된 공간입니다. 엄마들은 편안한 좌식공간에서 누워 커피한잔~ 그러다가 아이들도 보고, 밥도 해결하고~! 부모님들에게는 집같이 편안하고 아이들은 신나는 곳이에요.
 2살 미만의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따로있어요. 흔들흔들~ 아기들은 모빌을 보며 놀고 푹신푹신한 쿠션에서 아기를 볼 수 있어요. 음료, 간식 및 식사류

간식종류는 오가닉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뽀로로, 타요 과자와 음료가 준비되어있답니다. 부모님을 위한 맥주종류도 있다는건 비밀 ㅎㅎ
 커피는 프릳츠컴퍼니의 원두 커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죠슈아트리의 식사는 엄마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있어요! 아이들의 입맛에 딱~ 맞는 고소한 까르보나라와 시즈닝이나 소금을 첨가하지 않은 감자튀김을 추천드려요. 
우리 아기들 식사를 위해서는 아기의자는 필수겠죠? 장난감 종류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화장대와 하나하나 짜여진 가구의 주방에서 오손도손 주방놀이해요!

죠슈아트리의 내부 분위기를 책임지는 흔들 그네입니다 :)  칙칙폭폭~ 토마스 기차와 함께 다양한 자동차와 동물들, 티타임 놀이를 할 수 있는 케이크 및 찻잔과 흔들흔들 배와 목마도 있어요~!
 다양한 채소를 팔며 가게놀이도 해보고~! 평소에는 입을 수 없는 다양한 공주옷도 입어봐요 :)

아이들에게 공룡은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장난감이겠죠!? PLAY TIME!

푹신 푹신하고 해먹이 있는 2층 공간이 너무 신기해요 
편백나무칩 한톤~ 두톤~ 포크레인 출발해주세요 뿌뿌~!
슈우우웅 볼풀장을 향해 내려갑니다!
 너무 재밌어서 또 탈래요~!! 
케이크랑 차 마시는 시간이에요. 케이크 한입먹고 냠냠냠 
아기도 한입주세요 
다다다다~ 신나게 동굴을 빠져나와
  신나게 그네에 안착! 선생님~ 흔들흔들 해주세요~
 음 오늘은 어떤 머리띠를 해볼까~ 공주놀이는 재밌어 :)

음 오늘 미니마우스 머리띠가 잘어울리는군
 요리는요~ 이렇게 이렇게 하는겁니다.

셰프님께서 정성으로 만드신 한상
 엄마 배고파요~ 이제 밥먹을래요 (오토바이타고 돌진 중)
식사시간

오늘의 선택은 까르보나라와 오므라이스 그리고 레몬에이드입니다.

간이 너무 세지않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소한 맛이라 너무 좋아했어요 
밥먹기 참 쉽죠? 신나게 놀고 먹는 까르보나라는 너무너무 꿀맛!!! 나갈 시간

나가기 전 엄마와 한 컷! 너무너무 가기 싫어요~! ㅠㅠ 
엄마 더 놀고싶어요..ㅜㅜ (결국 타요과자와 뽀로로 음료수를 손에쥐고)  헤 신발 신겨주세요
 꼬꼬마의자에서 신발까지 신고 키즈카페 이용 끝!
위치 및 시설 정보

아기와 함께하는 즐거운 나들이 다이치로드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